• May 26, 2022

많은 사람들이 허리케인 샌디를 알코올 섭취의 핑계로 사용합니다.

국가재난에 얽매이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고 그것이 술을 사서 소비하는 핑계입니다. 안주, 생수 등 생필품과 함께 와인과 맥주가 잘 팔린다고 주류가게와 시장에서 보고되고 있다. 대학생부터 성인까지 허리케인 파티와 장기간 술 비축에 관한 수많은 트윗, 인스타그램 및 Facebook 메시지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파티의 핑계로 허리케인 모래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람들의 대다수는 음주 남용에 문제가 없고 단순히 지루하고 폭풍우를 피하는 동안 바쁘게 지내려고 합니다.

위험한 폭풍우 속에서 술을 마시는 것은 무책임하다고 할 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있지만, 결국 사람들은 하고 싶은 대로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폭풍우가 치는 동안 음주 중에는 자신과 다른 사람의 안전을 위해 취해야 할 예방 조치가 있습니다. 술을 마시려면 현명하게 마시고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1) 물. 전원이 나갈 때뿐만 아니라 탈수되지 않도록 많이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물과 같은 수분을 많이 마시는 것은 마시는 동안 필수적입니다. 정전이 되어 더 이상 물이 흐르지 않으면 뉴스에서 미리 구입하라고 조언한 여분의 생수 케이스에 의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외부에 접근할 수 없는지 알 수 없는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2) 혼자 마시지 마세요. 폭풍우가 몰아치는 동안 음주에 대해 의심이 든다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어야 하며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어떤 일이 발생하여 의식을 잃는 경우 정전, 휴대폰 서비스 손실, 나무 쓰러짐 및 홍수로 인해 누군가가 당신을 돕는 데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구조 대원들은 폭풍우로 인해 생명이 위험에 처한 다른 사람들을 돕고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악천후 시 술을 마시기로 결정했다면 항상 친구와 함께 술을 마시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